블로그

30년의 기술력으로 메디오피아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훌라로 202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주)메디오피아테크(hulla@mediopia.co.kr)
  • 2024-06-05
visibility 172

안녕하세요, 훌라로입니다. 

훌라로가 지난 6월 4일 202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훌라로

1993년 설립된 (주)메디오피아테크의 임대형LMS 전문 브랜드입니다. 

2008년 국내 최초로 임대형LMS를 선보이며 기업, 공공기관, 학원, 협회, 개인 등 다양한 기관에서 교육 목적에 맞는 온라인 강의, 모의고사 CBT, 집합교육, 온라인 시험, 설문 등의 다양한 교육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학습자, 교/강사, 관리자 각각에게 맞춘 사이트를 지원하며 중간관리자, 그룹/직무관리, 운영통계, 소셜로그인(무상), 알림톡, 상품판매/배송관리, 과정관리, 패키지등록, 쿠폰/포인트 기능, B2B결제, 수료/자격증, 맞춤과정, 그룹관리, Q출석, 자유도 높은 강의 · 차시 구성, 자유로운 디자인, 영상 보안플레이어 무상제공, 강의 이어보기 등 실제 교육 운영환경에서 필요한 알짜배기 기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안부터 AI콘텐츠 제작, 고객소통까지

 

훌라로는 고객의 자산인 콘텐츠를 보호하고 교육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영상 보안플레이어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모든 고객들이 DRM, 기기대수 제한, 트랜스 코딩 등의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탄탄한 콘텐츠 보안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주)메디오피아테크의 탄탄한 기술력과 넓은 인프라를 통해 시나리오 기반 챗봇, 국제 표준 디지털뱃지, AI기반 영상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 AI 모델링, 이러닝콘텐츠 전문 컨설팅 및 제작 서비스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분기별 1회, 고객 간담회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시스템을 개선하고 이에 따른 보고서를 전달합니다. 온라인 설명회는 교육시장의 흐름을 읽고 불특정 다수의 교육 담당자와 소통하는 등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비용 시뮬레이션으로 투명하게

상당수의 LMS업체는 무상으로 제공되는 웹 트래픽과 LMS 비용의 핵심 요소인 동영상 트래픽을 헷갈리게 적어놓거나 비용대비 적은 기본 용량, 높은 초과요금으로 인해 초과요금 폭탄을 맞는 등의 피해를 입는 교육업체도 적지 않습니다.

 

 

이는 LMS비용에 대한 정의 미흡, 실제 사용시 발생할 비용 시뮬레이션의 부재, 영업 담당자와의 소통 부재 등에서 발생하며 대부분의 LMS업체가 이런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사용량이 늘어나고 서비스 도입이 증가하면서 서비스 비용은 계속 올라가지만담당자들과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실제 교육 운영 환경에서 불편함,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훌라로는 이런 담당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개선하기 위해 문의 단계에서 영업 담당자가 직접 소통하며 예상 비용 시뮬레이션을 진행하고 각 비용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고객 간담회를 분기에 1회 진행하는 등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언제나 더 나은 교육 운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국내 No.1 이러닝솔루션 훌라로

2024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만큼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expand_less
[훌라로X콘텐츠랩스] AI 러닝 프로 Open!
다음글expand_more
훌라로 16주년 기념 EVENT
close